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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얼럿2] 소련군 붉은 혁명 미션, 아재의 근성으로 승리했습니다! [스샷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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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죠리퐁국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6건 378회 작성일20-01-12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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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 레드얼럿2 오리지널 버전의 소련군 후반 미션 중 붉은 혁명 이라는 미션이 있습니다
좌측 하단 구석탱이에서 시작하는데 적 군대가 끝임없이 러쉬를 해옵니다

다른 미션들과 마찬가지로 머리를 비우고 시작했습니다만, 탱크 부대와 테슬라 병사 부대와
초능력 부대의 시간차 합동러쉬에 손이 바빠지고 전투에 집중하고 있던 사이, 광물 제련소가
박살나는 바람에 자금이 끊겨 급하게 복구하려했으나 건설소마저 폭파되면서 아래 스샷처럼
본진이 순식간에 초토화되었습니다ㅠㅠㅋ    (스샷을 클릭하시면 실제 해상도보다 낮지만 커집니다)
16f98050b7761502.png


그래도 미션 실패가 안뜨길래 둘러보니 이번 미션에서 처음 출연한 거대 비행선 키로프 2대가
구석에 짱박혀 있더군요 이동 속도가 너무 느리다보니 시작하자마자 구석에 짱박아놨었나 봅니다ㅋ

미션을 재시작할까 고민하다가 키로프의 성능이 궁금해서 한번 써보고 재시작하자 싶어서 그 느린
이동 속도를 참아가며 공격해봤는데 엄청나게 강하더군요ㄷㄷ 게다가 맷집도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대공 장갑차들의 공격도 맷집으로 커버하며 다 털어버리더군요 병사류는 원샷에 여러명이 골로가는
무지막지한 유닛이었습니다ㄷㄷ 체력 자동 회복이 되도록 두대 다 진급을 해놓고 게임을 저장한 후
목표를 바꿔서 키노프가 한대라도 박살나면 미련없이 재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진지하게 임했습니다

헌데 컴퓨터는 자비가 없더군요... 치열하게 전투한 키로프의 체력을 채우기 위해 잠시 폰을 하면서
냅뒀더니만 엄청난 물량이 계속 본진이 있었던 지역 주변으로 저그마냥 몰려들더군요 흐미 ㅎㄷㄷ
아래 스샷은 청소를 조금 진행한 후에 찍은거지만 화면 아랫쪽에 몇부대 더 있었습니다..
16f9800151961502.png


본진이 아직 있었다면 저것들이 시간차로 계속 밀려내려왔을거라 생각하니 소름 돋더군요...
힘을 내서 전부 털어버렸습니다 깔끔하게!  16f9804d50861502.png


이제 목표였던 건물을 파괴하려고 위로 올라가는데 가는 곳곳마다 대공포가 2기씩 근접해서
박혀있는데 가뜩이나 공속도 빠른 대공폰데 2~3기가 동시에 때리니 아무리 크로프의 맷집이
높아도 굉장히 아프더군요 대공포 이녀석들 때문에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습니다 최대한 빨리
2기를 박살내고 도망가서 체력 회복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나머지 2기 박살내고  반복..

이런식으로 야곰야곰 맵을 밝혀내며 겨우겨우 목표 지점까지 도착!!16f980540cd61502.png


와장창!!  미션 성공!
16f980578ca61502.png



초반부터 본진 초토화로 전멸했지만 남은 크로프 비행선 2대로 근성의 2시간 22분 21초의 시간을 들여
붉은 혁명 미션을 클리어했습니다ㅠㅠ 1초만 더했으면 2:22:22 콩까지마 찍을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ㅋ
16f98059ed761502.png


미션 재시작 안하고 아재의 근성으로 한건데 미션 클리어까지 해버렸네요 오래걸렸지만 재밌었습니다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댓글목록

 

죠리퐁국물님의 댓글의 댓글

죠리퐁국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크래커님 안녕하세요~!
연합군 플레이할때는 재시작한 미션이 딱 하나밖에 없었는데 소련군은 연합군보다 난이도가 높아서
재시작한 미션이 꽤 되네요 음성 더빙에 완전 한글화라 몰입도가 높아서 정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다 깨고나면 플레이할 확장팩도 기대하고 있어요ㅎ 평화로운 주말되세요^^

 

페트로글리프힘내라님의 댓글의 댓글

페트로글리프힘내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ㅋㅋㅋㅋㅋ 키로프 속도가 너무 느렸군요... 그래도 레드얼럿2 스피드는 상당히 빠르다고 생각했는데 힘드셨나봅니다 ㅋㅋ

 

죠리퐁국물님의 댓글의 댓글

죠리퐁국물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스타로치면 이동속도가 리버 수준인데 이동 중 공격 명령을 내리면 잘가다가 급 후진(?)을 하다가
다시 명령 내린 곳으로 가기도해서 답답해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ㅠ 아마도 이동할때는
높이 날다가 공격할땐 조금 더 아래로 내려오는 사실감을 구현하려고 한듯 합니다만 워낙 이동 속도가
느리다보니 그냥 짜증나는 요소가 되어버리더군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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