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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3 건물도 자동공격되게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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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건물을 제외한 건물들은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조준이 되지 않죠.
플레이어가 직접 조종할 수 없거나 소환된 유닛이 건물을 공격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유닛의 AIUpdate에서 AutoAcquireEnemiesWhenIdle="YES ATTACK_BUILDINGS" 로 해주시고
방법1
C&C3폴더\MOD SDK\xsd\schemas\UnitAITargetChooser.xsd 를 참조합니다.
유닛에 터렛이 있는 경우는 TurretSettings에 있는 TurretAITargetChooserData 라는 엘레멘트에, 없는 경우는 AIUpdate에 있는 UnitAITargetChooserData 라는 엘레멘트에 CanAutoAcquireNonAutoAcquirable="true" 라는 어트리뷰트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방법2
건물에 있는 KindOf 에서 NOT_AUTOACQUIRABLE 를 지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