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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4건 2,450회 작성일19-07-17 1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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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프로듀서 짐 베셀라가 레딧에 남긴 댓글들을 요약했습니다.

- 부분 유료화 없음
-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음
- 확장팩(코버트 옵스, 카운터스트라이크, 애프터매스)과 합쳐 발매할 예정
- 원본같은 게임플레이를 유지
- 예약 생산이 게임의 느낌과 속도를 변경하기 때문에 고전적 방법론을 고수함

- 원본 에셋(그래픽, 사운드 등)과 거의 일치하는게 목표
- 단축키에 대한 접근 방식을 의논중
- 모든 건물이 동일한 곳에 있으므로 방어 탭을 사용하지 않음
- 사이드바는 페트로글리프와 레몬 스카이의 공동 작품
- 랜 플레이의 중요성은 가치가 높다
- 컨셉 아트를 완성한 후에 3D 모델을 제작함

- 프랭크 클레패키가 사운드트랙을 맡음
-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계획을 공유

출처: 레딧

댓글목록

 

크래커님의 댓글의 댓글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레딧에 질문 해놨는데 짐베셀라가 답변해줄때까지 기다립니다
https://www.reddit.com/r/commandandconquer/comments/cemmdm/cc_remaster_will_support_asian_language/

 

John117님의 댓글

John117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항상 감사합니다. 서양쪽 사이트는 우리랑 뭔가 많이 다른 느낌이라 어디까지가 원본글이고 어디부터 덧글인지 구분도 힘들어서 보기 힘들던데 항상 발빠르게 번역까지 해서 정보를 제공해주시는군요.

 

Fedaykin님의 댓글

Fedayki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크....C&C는 으아악~ 하는 약간 갈라지는 사운드가 제 맛인데 말이죠. 그 느낌도 그대로 가져왔으면 좋겠네요

 

심영님의 댓글

심영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예약 생산이 게임의 느낌과 속도를 변경하기 때문에 고전적 방법론을 고수함
.
.
. 이놈들은 타선에서 배운게 없는건가

 

Eraser님의 댓글

Eraser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옵션으로 나눠서 선택하게 하면 되는데 굳이 고수 할 필요가 있나 싶네요

그래도 2020년이 코앞이라서 판올림하기 쉽다는건 장점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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