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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베워 모드SDK제작 개정판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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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그린레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건 275회 작성일19-08-29 13:04

본문

 모드제작SDK 개정판 문의입니다. 
예전에 금액수정을 성공했을때 samplemod 파일을 만든것과 동일하게 작업한거같은데요.
"레드얼렛3 모드 빌드스튜디오" 실행하니 만들어놓은 samplemod를 선택하고 왼쪽바에 모두 클릭한다음
빌드모드 클릭하니  다음과 같은 실행오류가 뜹니다.

 <응용프로그램에서 처리되지 않은 예외가 발생했습니다. 계속을 클릭하면 응용프래그램에서
 이오류를 무시하고 계속합니다. 끈내기를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즉시 닫힙니다.
c:\프로그램파일 (x86)\일릭트로닉아트\커맨드컨커3\mod sdk\mods\samplemod\mod.babprj 경로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계속, 끝내기

 위 문구입니다. 제가 뭘 빠트린걸까요? 하드가 오래되서 포맷하고 여분으로 쓰려고 하려했다가 몇개파일만 삭제하고
 사용중인데, 이번 패치자료처럼 설치된 모드자료도 살펴보려구요. .

==참조, mod.xrl ? 파일정보==
 <?xml version="1.0" encoding="UTF-8"?>
 <AssetDeclaration xmlns="uri:ea.com:eala:asset" xmlns:xsi="http://www.w3.org/2001/XMLSchema-instance">
  <Tags></Tags>
  <Includes>
   <!--
   mod.xml is the central include for mod setup data. 
   -->
   <Include type="reference" source="DATA:static.xml" />
   <Include type="reference" source="DATA:global.xml" />  
   
   <!--UI Mod-->
   <Include type="reference" source="DATA:SampleMod/Data/AptUI/TacticalHUD.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SoundMod.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GDIPowerPlant.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GDITiberiumSilo.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NODObelisk.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NODTiberiumSilo.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SpecialPowerTemplates.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upgrade.xml" />
               
   <!--Sample AI-->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AI/SampleNodOpeningMoves.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AI/SampleNodPersonality.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AI/SampleNodStates.xml" />
   <Include type="all" source="DATA:SampleMod/Data/AI/SampleAITargetHeuristics.xml" />

 </Includes>
 </AssetDeclaration>

댓글목록

 

그린레인님의 댓글

그린레인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전 자료에서 패치를 구했고, 모드 SDK도 그대로 복사해왔습니다.  개정판SDK로 하니 간편해보이긴한데 무슨에러인지 위 문의처럼 몰라서 일단 보류는 했구요.  이전처럼 재작업및 모드확인 배우면서 시도중입니다.  권한으로 모드SDK 파일 설치도 패치처럼 실행이 안되서 전 모드SDK폴더에서 작업중인데요, 빌드모드 해보니 1~2개 파일이 없다길레 개정판 SDK에서 파일들을 찾아서 복사해온후 빌드모드하니 일단 만들어진거 같은데... 내문서 - mods 폴더에 생성이 없습니다.  임시방편으로 모드SDK 작업한 빌드폴더에서 big 파일을 복사하고 메모장으로 skudef 를 만들고 있습니다. 넷프레임워크 2.0만 설치가 되지않은 상태이긴한데 4.8버전이 이미 설치되서 2.0은 설치 안됩니다. 그래서 dotnetfx35setup 이것만 미설치되고는 다 설치된상태에서 작업중입니다. 궁금하면 문의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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